5주차에 난황보고왔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뭐뭐 보일까요???

어제 한건데 문득 이정도면 초음파로 어디까지 볼수있으려나 궁금하네요 ㅎㅎ 저번주 수요일에 작은 애기집 보고 왔습니다~ 사용법에 적혀있는 내용말고 파이널 해보신 분들 경험으로 듣고 싶어요^^
댓글
15

탈퇴한 유저
전 3주4주 차정도 됐는데 작아서 그런지 잘 안보인 다고 시더라고요
심소는 2가 많이 연해져야 해요! 난황이랑 아기집 보실 수 있을 거 같어용
전 아기집만 보고 왔었어요 4주라고 하더라구요~

저정도 진하기에도 아기집만 보였군요 ㅠㅠㅠ

네ㅠㅠ 아쉬웠죠

주수는 몇주차에요??

오늘이 딱 5주차에요
아기집은 보이실거구 난황은 불확실하긴한데 보일수도 있을거같아용

아기집은 저번주 보구왔어용ㅎㅎ 난황도 아직일까여..??ㅠㅠ

다들 1,2같아지면 난황 확실히 보인다! 이러셨는데 저는 토욜에 검진 전 금욜에 했을때 저 사진보다 좀 더 연햇던거같은데 월욜에 다시해보니 역전햇었거든용 ㅠㅠㅋㅋㅋ 그나저나 방금 확인했는데 저도 태명 띠용이..!

같은 띠용이네요 ㅎㅎㅎ 우리 띠용이들💚건강하게 얼른 만나고 싶네요ㅎㅎ

띠용이들 꼭 건강하게 10월에 만나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