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입덧인데 딱 똑같은 증상이네요.. 술을 안먹었는데 매일 숙취에 시달리는 것 같은 이 기분.. 그래도 아가가 딱 잘붙어서 크고있는거라고 생각하고 잘 이겨내보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3일째부터ㅠ 이거 입덧증상인가요?
5주차3일전까진 음식 안가리고 되게 잘먹었는데 지금은 뭘먹고싶다가도 좀 먹음 속이 울렁거리고 빈속엔 더 니글니글 거려요 ㅠㅠ음식먹는 속도도 느려집니다. 입에 뭘 넣기가 두렵달까.. 냄새에도 되게 예민하게 반응하는거 같고 이거 입덧 증상인가요?ㅠㅠ 점점 심해질까 두렵습니다.
댓글
8
다똑같네요ㅜ안먹으면배고픈데 먹으면 울렁울렁ㅜ

ㅠㅠ 다 그런가봐요 엄마가 되는길은 쉽지않다는걸 느낍니다~모두 화이팅해요 👍🏻
입덧이 맞아요… 저는 안먹으면 속쓰리고 먹으면 체한느낌이고 먹덧체덧이 같이 왔어요. 일주일 넘게 고생하다가 입덧약 처방 받고 그나마 사람답게 살고 있습니다.

저도 심해지면 ㅠㅠ 입덧약 처방받아야겠어요~!!아직까진전체덧은 없긴한데..두렵네요
입덧 맞는것같아요!! 저두 5주차 후반부터 갑자기 배고픈데 울렁거리고.. 배부르면 더 울렁거고... 그렇다고 진짜 토하는정도는 아니었는데 조금 기분나쁜 속이었어요ㅎㅎㅎ 저는 어지러움도 며칠간 있었어요.

ㅠㅠ 맞군요 ..흑 이거 얼마나 가나요?

저는 한 일주일 그러다가 갑자기 오늘부터 울렁거림이 약해져서 오히려 불안해요ㅠㅠ 입덧증상이 심하면 아가는 오히려 건강하니까 안심하라고 하던데용...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