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첫째때 6개월부터 배나왔는데 둘째때는 현타가오네요..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6주차인데 벌써 배가나와요~
안녕하세요~ 오늘막 6주차 울릉이맘입니다 아직 몸무게 변화는 없는데 배가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숨을 들이마셔도 임신하기 전처럼 배가 쏙들어가진않아요 ㅋㅋㅋㅋ🫣 애기는 아직 강낭콩 만하다는데 배는 왜 나오는걸까요?😢 저만 이런가용? ㅠ ㅋㅋㅋㅋㅋ💟💟
댓글
19

ㅋㅋ 사람마다 배나오는시기도 조금씩 다른가봐요~~~ 인체의 신비ㅋㅋ 둘째도 순산하세요👍😀😀
전 운동한참하던 몸이라 날씬했는데 임신인걸 알고보니 어느날 아랫배가 살짝 볼록올라왔길래 살쪗나싶어서 다이어트해야하나 걱정이 많았어요 체중계올라가보니2kg가까이 늘어있더라구요 근데 그게 보호하려고 그런거라니 안심됩니다. 화이팅이요

네~ 자궁도 계속 커지고 엄마가 될 준비를 하나봐요~ ㅠㅠ 저두 이제 배편한 츄리닝만 입으려구욬ㅋㅋ 힘냅시당 화이팅!!👍
저도6주차인데 친구어머님이보시더니 5개월정도 됐냐고 물어보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엄청먹어대서 몸무게도 쪘어요..4키로…친구들이 입덧시작하면 못먹으니 먹을수있을때 스트레스받지말고 먹으라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지나가다가 댓글보고 너무 웃겨서 ㅋㅋㅋ저만 배나온줄 알았는데 위로받고 갑니다

마져요! 저도 신기하게 오늘부터 유난히 속이 안좋고 메슥거리더라고요 ㅠㅠ 제발 무난히 잘 넘겼으면 좋겠어요!!ㅠ

다같이 배 나오고 있는거같아요 ㅋㅋㅋ 힘냅시다👍👍😀😀

웃음을 드렸다니 기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이때 아니면 살면서 행복한 뚱땡이가 언제 되보겠어요 화이팅!!!

진짜 입덧 없을때 드세요.. 저 지금 죽을맛입니다 ㅠㅠㅠㅠㅠ 더 먹어둘걸그랬어요…

아이고 ㅠ 저도 아직입덧심하진않는데 더 심해질까봐 걱정이네요.. ㅠ
앗 저도 비슷해요 ㅋㅋ 배가 나온건지는 모르겟는데 배들어가게 하려고 힘주면 배가 들어갔었는데 임신 6주인데 지금은 안들어가져요 ㅋㅋ 결과적으로 배가 나와보이더라고요 ㅋㅋ 아마도 자궁이 레몬만해졌다고 하니 그런거 아닐까 싶어요 😅

그렇군요..ㅠ 근데 이건 배 나온것도 아니겠죠? ㅋㅋㅋㅋㅋㅋ 근데 벌써 몸이 무거운거같아요 ㅠ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에요 ㅠ
헉 저도요ㅜㅜ!!!! 몸무게는 그대로인데 배가 안들어가져요... 저는 남편이 임테기 전날 배나왔다고 운동도 시켰었어요😂😂

아악 운동ㅠ ㅋㅋㅋ 저만 그런게 아니라 다행이에요!!! 초기부터 배가 나오나봐요! 찾아보니까 태아보호하려구 지방이 배로 몰린다 하더라고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