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맞겠죠?ㅠㅠ

임신 맞겠죠?ㅠㅠ

마지막 생리 시작일:1/20 설 연휴 이후로 가슴이 붓고 땡땡해지고 유두가 커지며 아픔. 빈뇨감으로 새벽에 화장실을 한번씩 꼭 가게 됨. 2/17 정형외과 방문 예정이였는데 느낌이 씨해서 검사함. 두줄 나와 산부인과 가서 피검사 함. 2/19 피검사 결과가 14.몇으로 나옴. 아랫배가 생리통처럼 아프다하니 진료 오라고 해서 감. 질초음파로 보니 아직 아무것도 안보임. 초음파를 넣은채로 배를 톡톡 쳤을 때 불편함 없으니 괜찮을 것 같고 조심하라고 함. 현재까지 아랫배 통증이 있음. 생리통 같은 느낌+싸르르+콕콕콕+약간 땡기는 느낌. 빈뇨감 있으며 유두통증 있음. 속은 약간 부대끼는 느낌. 아침마다 임태기 하는데 줄이 진해져요! 임신 맞겠죠?ㅠㅠ 걱정돼여😭

댓글

8

  1. 와 저랑 마지막 생리일이 똑같네요~ 저는 지금 캐나다에서 거주하고 있는데 여기는 한국과 다르게 진료 한번 보려면 기본 1~2주는 기다려야 하기에 저도 임테기 2줄이 떳지만 임신이 맞나..? 맞겠지..? 하며 초음파 볼날을 기다리고 있어요~ 엄마가 태몽도 꾸셨고 임테기 두줄이 진하고 너무 선명해서 아가가 있다고 믿으며 몸조심 하고 있답니다~ 저희 너무 걱정하지 말고 함께 아가집 볼때까지 좋은것만 생각하고 기다려봐요^^♡

    1. subcomment icon

      우와~ 이런 우연이!! 신기하네용ㅎㅎㅎ 포도도 튼튼하게 자라고 있을거에요! 저흰 아직 태몽 소식이 읎네요ㅠㅠ

  2. 제가 딱님과같은 증상잉었어요 너무초기라 질촘파해도ㅈ아기집못보다가 한주뒤에 보고와써욧

    1. subcomment icon

      오오 그렇군요!! 담주 화욜에 진료 오라고 하셨는데 반차 사용이 어려워 월욜에 가려구요!ㅎㅎㅎ

  3. 임신맞을거 같아요! 무엇보다 행복하고 안정된 마음이 최고의 태교!! 걱정보다는 맘을 편안히 가지세요 ♡

    1. subcomment icon

      ㅎㅎㅎ감사해요~ 덕분에 맘을 편히 가지려고 노력 중이에요!😆

  4. 우왕 저랑 마지막 생리시작일 5일 차이 나시네요! 너무나도 임신 맞으신데요?😊 피검사 수치 2000 이상 나와야 아기집 보인데요~ 수치가 하루에 약 200씩 증가 한다고하니 몸 조심하시고 기다리시면 아기집 곧 보실수 있을꺼에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갑작스럽게 찾아온 아기천사여서 두근두근하기도 하고 걱정도 많네용ㅎㅎㅎ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