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웅 귀여워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귀여운 젤리곰

너무 기특하네요 ㅎㅎㅎ
댓글
10

그쵸 ㅎㅎ꼬물꼬물..신기하네요
오 귀엽누 우린 6주차네요

감사합니다🥰
다음주에 8주 초음파 찍으러가는데 그때 저도 젤리곰 볼 수 있을까요?ㅎㅎ

저도 딱 8주 되자마자 갔는데 보였아요 ㅎㅎ
너무 귀여워요ㅠㅜㅠ

감사합니다 ㅎㅎㅎ
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