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들 다 똑같네용! 너무너무 불안하다가두 병원가서 잘있는거 확인하면 또 마음 편하고 또 불안하구 ㅋㅋㅋ 우리 아기들이 잘 알아주고 붙어있어줄꺼라 믿어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면 조금은 안심해도될까요?
안정기가 12주는 넘어야된다는데 시간이너무안가네용 ㅠㅠㅠㅎㅎ 쌍둥이 임신에 입덧도 너무심해서 살도좀빠진터라 애기들 괜찬을까 너무걱정되요 10주에 병원에오라고했는데 그쯤되서 괜찬은거 확인하면 좀 안심해도될런지 .. 매일매일 좀 불안하네융
댓글
4

맞아요 마음편한건 확인하고 하루이틀정도인거같아요 ㅎㅎㅎ 그뒤엔또 걱정 ㅋ 잘잇어줄거에요!!
14주까지는 조심해야한다구해용🥹 저도 시간이 너무 안가용 ㅠㅠ

14주군요 ㅠㅠ에공 진짜 하루하루가 잘안가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