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가 생겨서 그런게 아닐까요? 저도 체덧+먹덧 이에뇨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때문에 먹지 못하는데 살이 찌는마법
체덧에 먹덧이 같이 있었는데. 먹덧이 없어지고 체덧만 남았네요. 속이 안좋으니 먹을거 생각이 없어서 밥도 찔금찔금 먹고 산책도 30분씩은 꼭하는데 살이 찌내요ㅋㅋㅋ 임신전보다 더 안못먹는데 일주일만에 1.5kg이 찌는 마법ㅠㅠ 살이 찐 상태에서 임신한거라 다른분들보다 덜쪄야하는데 걱정이 하나 더 늘었네요.
댓글
5

저는 다행이 변비는 없어요ㅎㅎ 변비가 힘들다고는 하더라고요ㅠㅠ
토덧하면서 살안빠지는 매직이 여기있어요 ~

그러니까요 참 신기하다니까요ㅠㅠ

애기는.1g이라는데 ㅋㅋㅋ 배는아주그냥 두툼하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