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 7주4일이고 17개월 11kg 첫째가 있어서 힙시트하고 안고 다니는데 걱정돼서 담당쌤에게 여쭈어보니 괜찮대용ㅎㅎ 꽉 끼는 거 입어도 별 문제는 없을 것 같아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꽉 끼는 옷 입어도 되나요ㅠㅠ
결혼하고 10키로 찐 다음에 임신된거라서 다 옷이 작은 상태예요.. ㅠㅠ 살찌고나선 옷을 산 적 없어서 배쪽 완전 꽉 끼구 어떤 옷을 입어도 불편한데 혹시 애기한테 영향이 있을까요? 주수로는 6주 막 접어들었어용😭
댓글
15


탈퇴한 유저
호곡 그래요?!?! 조금이나마 안심되는 댓글이에용 ㅠㅠ
어.. 저인줄 알았어요 저도 결혼 후 1년동안 10키로가 찌고.. 인생 역대몸무게인데 임신이됬어요 ㅠㅠ 저는 맨투맨을 즐겨입어서 맨투맨에 슬렉스나 청바지 입구 지퍼는 올리되 단추는 풀어둡니다잉...


탈퇴한 유저
그쵸 와 저도 인생 최대몸무게예요 보는사람마다 살 쪘다고 꼭 한마디씩 할 정도... 다이어트하려던 와중에 임신이 되어서 철없이 우울하기도해요ㅠㅠㅋㅋㅋ

넘 공감이요.. 엄마두 살 빼고 아기가지라고 했고 주변에서도 근육량 늘리고 아기가지라했는데..ㅎ 살짝 우울하고 아기한테 나쁜 영향이 있을까봐 걱정되긴하지만 잘 찾아와주었으니 산책 욜심히하려고요ㅠㅠㅋㅋ


탈퇴한 유저
정말 제 얘기같아욬ㅋㅋㅋ 제친구중에 임당식단으로 챙겨먹은 친구가 만삭까지 3키로만 늘어난 기적을ㅋㅋㅋ 보여줬거든요,,🤣 우리도 살찐 상태로 임신되었으니 단백질위주로 식이 잘하고 산책열심히해서 만삭땐 크게 늘지 않은 상태로 예쁜 아기 낳아보자구용 헿😍❤️

만삭까지 3키로라니... 아기는 크고 엄마는 빠진거네요..! 제가 할 수 잇을까 싶지만ㅠㅠ 화이팅이요!!
저는 필라테스 강사라 12주차 지나면 임밍아웃 할수있을거같은데 그때까지 그대로 유지해야해요 흑 ㅠㅠ


탈퇴한 유저
와 필테강사 멋져요!!!!!! 찾아보니 20주차까진 배가 안나온대요,,(관리만 잘하면 ㅠㅠ) 12주차까진 괜찮으실것같아요❤️ 전 아니지만🫠,,
저도 모두 고무줄 바지로..... 청바지는 엄두도 못내요


탈퇴한 유저
저도 맞던 청바지 싹 작아졌어요😂😂😂
저도!!! 결홍하고 10키로 찌구 임신 해서 너무너무 ㅋㅋㅋㅋㅋㅋ 걱정이랍니다 ㅠㅠㅎ 바지 유일하게 맞는 바지 두개만 입고 사는데.... 슬슬 바지 사야할거 같아여...🥹


탈퇴한 유저
진짜 저랑 똑같으시네요😭 저도 완전 벙벙하게 입던 트레이닝복만 피부처럼 입고다녀요,, 큰일이네용 현실을 받아들이고 옷을 사야게써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