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체덧이라고 그러더라구요ㅠㅠ 저도 지금 같은 증상.. 특히 저녁먹고 속이 너무 안좋아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미치겠어요ㅠㅠ다들 어떠신가요?
배고파서 음식 먹었는데 먹는중에 속 안좋고 먹고나서 속도 별로 안좋고ㅠㅠ미치겠어요 자일리톨 시원한 껌 씹어도 그냥 그렇네요ㅠㅠ 이도저도 아닌데 이거 입덧인가요🥲
댓글
12

오!! 맞아요 저녁에 특히요!! 우리 힘내자요🥹
일단 먹기는하는데 먹어도 안 먹어도 더부룩하고 복부팽만감 장난아니고요 ㅠㅠ

복부팽만감 좀만 먹어도 답답해요ㅠㅠㅠ흐앙
저도 딱 그래요ㅠㅠ 힘드네요..

지금은 또 괜찮은데 내일이 두렵지만 그래도 잘 있다는거겠둉?🫶🏻
저도 딱 그래요ㅜㅠㅜ 심하면 온몸이 차갑게 식고 손발도 떨리고 어지럽고 그러네요ㅠㅠ

글 읽다가 제가 쓴 줄 알았어여😂 예비맘님들 우리 함께 화이팅입니다ㅠㅠ

ㅜㅜ손발까지 떨리세요??ㅠ 에고ㅠㅠ우리 화이팅해용ㅠㅠ

다들 똑같나봐요ㅠㅠ화이팅❤️
입덧이신가봐요.. 저두그래요..배는고프고..먹진못하겟고ㅠ

그래두 아이가 뱃속에 잘 있댜는 뜻으로 여기고 이겨내봐야죠 화이팅🤍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