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엘레뉴1 복용하는데 비타민D수치가 좀 낮아서 비타민디만 추가로 섭취하고있어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엘레뉴1
6주되서야 임신인거알고 ㅜㅜ 산부인과에서 받은 엘레뉴1만 먹고있는데여,, 다른거 같이 먹어도 되는 비타민 있을까여ㅜ??
댓글
6

아 그래요오..꿀팁이네요 !! 감사합니당 ~!
저도 5주차 오늘 병원갔다가 엘레뉴 구매했어요-!! 엽산이랑 비타민D섭취가 중요한것같더라구여!!

네네 맞아요 ㅎㅎ!! 감사해요오 ~!
엘레나 1종류만 먹어도 충분하다고 들었어요!

아 감사합니당 ~~ㅎㅎ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