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태아보험 얼마나 내시나요..? 토요일에 임신확인받고 태아보험도 들으러하는데 보통 어느정도 넣으시는지 모르겟네요ㅠㅠ

댓글

8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태아보험 알아보는중인데 DB로 30세만기로 알아보는중인데요 사은품은 뭘로 받으시나요?

  2. 첫째 낳고 나보니..태아보험 다 쓸대 없더라구요.. 22주전에 넣어야 한다고 하는데 딱히...그래서 이번에는 애기태어나면 실비1만8천원+종합보험 2만5천원 해서 4만5천원 이하로 맞출려구용... 현대해상이 비싼이유가 병원 보장이 최대 20만원이라서 그런데..막상 아기 태어나면 큰병원보단 동네 병원 많이 가서 그닥인거 같아요~ 저라면 비싼 현대해상보단 DB넣을거 같아요.. 첫애 임신했을때는 아무것도 모르고 무작정 현대 넣었는데.. 후회 되긴 합니다

  3. 전 친구한테 들었는데 어련히 알아서 잘해줬겠지생각하구 10만원대 초반으로 30세만기를 들었었다가 베이비페어 놀러가서 보험 설계잘되어있는지 확인만해주신다하셔서 10만원대면 100세만기까지 가능하다하셔가지구 보니..친구가 막 이상한거 다 넣어놨더라구요..막 아기원형탈모 그리고 희귀병진짜 들어보지도 못한?그런거? 그래서 그때 친구 손절하구 다시 가입해서 무조건 하루라도 입원하면 입원비 맥스 70000만원 나오는거랑 상해나 질병 중복안되게 해서 다시 가입했었어용ㅎㅎ전 직접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는게 좋더라구요..ㅎ

    1. subcomment icon

      10만원 초반 30년만기면 완전 사기 수준이네요.. 손절 잘하셨어요... 손절 각 입니다

    2. subcomment icon

      네 ㅜㅜ손절했어요.. ㅜㅜ진짜 ㅜㅜ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태아보험 가입하시는데 참고되시길 바래요 친절하시고 사은품도 좋은분이세요 열심히 비교해보고 가입했어요 ^^ https://blog.naver.com/sy0214sy_/223297869721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요즘 태아보험 공부중인데 너무 어렵네요 공부하면서 제가 도움받은 블로그 하나 추천해요 https://m.blog.naver.com/lucid_neo/222926277096 주인분이 의사분이라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아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