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때 니프티하구 2차때 신경관결손했고요 시기는 니프티는 12주쯤 신경관결손은 16주에 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검사하신분들-질문좀요
1차 기형아 검사때 니프티검사했는데 초음파보는것보다 정확도가 높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면 2차기형ටㅏ감사 안해도 되는건가요-?¿⸮ 아님2차도 또 하는건가요-?¿⸮?
댓글
5
1차 니프티하고 2차 신경관결손만 했어요

시기는 같을때 하는거죠-?¿⸮
2차는 안하고 2차검사대신에 신경관결손검사만 따로 진행됩니다~그거는 니프티검사에 포함안되어있어서 따로 진행되는걸로 알고있어요~

병원에서 양수검사만 추천하고 있고 위험성도 있어서 할생각이 없다하니까 다음검사에 대해 저한테 따로 설명이 없으셔서 궁금했어요^^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