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느껴지는데 남편은 아직이용 ㅎㅎ 좀더커야할거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차 인데 태동 느끼실까요?
안녕하세요? 현재 18주차 아이 아빠인데 어느분들은 태동을 느끼신다하는데 제 와이프는 아직 못느낀다 하여서요 저희부부는 태동 한번 보고싶은데 오매불망 기다리네요 ㅠㅎ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7
양수 양이 적으면 태동을 느끼기 힘들대요!
17주차인데 느꼈습니다 ㅎㅎ 물고기가 헤엄치다가 벽에 걸린 느낌이였어요!
저는 18주 들어서자마자부터 꼬로록?하듯이 속에서 느껴졌어요ㅋㅋ 금요일에 19주인데 아직 밖으로 드러나게 태동이 오진 않네요
저도 18주고..태동은 느껴지는데 육안으로 보기는 힘들더라구요~~~ㅎ아직은 아내분만의 특권일것같아요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