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목이 칼칼한데.. 약 먹을까요..?ㅠ

자가키트는 음성이구요, 코로나 걸릴만한 외부인 접촉, 활동은 안해서 코로나는 아닐 것 같긴 한데 목이 살짝 칼칼~ 해요 제가 원래 환절기마다 인후두염을 앓거든요ㅠ 아마 목감기가 또 오려나본데, 초기에 이비인후과가서 약을 챙겨먹어야할까요.. 아님 그냥 물많이 마시면서 좀 지켜볼까요ㅠ 열이나 기침,콧물 등 다른 증상은 전혀없이 목만 칼칼해서~ 뭔가 이비인후과가서 괜히 다른 병 옮아올까봐 그게 걱정이 되네요ㅠㅠㅠ

댓글

9

  1. 그거 입덧이에요! 저도 그래서 진짜 깜짝 놀랐는데 푹 쉬고나면 좀 괜찮다가 피곤하면 칼칼해지고 머리 아프구 그러더라고요 ㅠㅠ 15주 넘어가면서 괜찮아졌는데 별빵님듀 금방 좋아지실거라고 믿어요~! 혹시 갑상선자극호르몬 수치 높거나 재검 나오신적 있나요? 저는 항상 약간상승수치라 재검받고 오는데 호르몬 분비때문에 몸이 쉽게 피로해지고 그래서 그러실 수도 있어요 ㅠㅠ...

  2. 저도 첨엔 목만 칼칼하더니 이젠 콧물 코막힘 생겨서 이비인후과 다녀왔어요ㅜ 근데 심하지 않다구 약처방 안해주시더라구요ㅠㅜ

  3. 열나거나 두통이 심한것 외에는 쉬면 나아질수있어요ㅠㅠ

  4. 저도목칼칼 살짝 가래도 끼이는데 그냥지내요ㅎㅎ선생님이 왠만하면약먹지말래요😅😅😅😅

  5. 코로나는 개인적으로 갑자기 확 증상이 나타나서 이게 코로나가 아닐수 없다라는 판단이 오더라구요!ㅎㅎ 저는 많이 아픈케이스.. 코로나가 아니라면 따뜻한 차 마시고 양말이랑 스카프같은걸오 체온조절 해주면 좋을거같아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목이 칼칼한데.. 약 먹을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