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입덧이에요! 저도 그래서 진짜 깜짝 놀랐는데 푹 쉬고나면 좀 괜찮다가 피곤하면 칼칼해지고 머리 아프구 그러더라고요 ㅠㅠ 15주 넘어가면서 괜찮아졌는데 별빵님듀 금방 좋아지실거라고 믿어요~! 혹시 갑상선자극호르몬 수치 높거나 재검 나오신적 있나요? 저는 항상 약간상승수치라 재검받고 오는데 호르몬 분비때문에 몸이 쉽게 피로해지고 그래서 그러실 수도 있어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목이 칼칼한데.. 약 먹을까요..?ㅠ
자가키트는 음성이구요, 코로나 걸릴만한 외부인 접촉, 활동은 안해서 코로나는 아닐 것 같긴 한데 목이 살짝 칼칼~ 해요 제가 원래 환절기마다 인후두염을 앓거든요ㅠ 아마 목감기가 또 오려나본데, 초기에 이비인후과가서 약을 챙겨먹어야할까요.. 아님 그냥 물많이 마시면서 좀 지켜볼까요ㅠ 열이나 기침,콧물 등 다른 증상은 전혀없이 목만 칼칼해서~ 뭔가 이비인후과가서 괜히 다른 병 옮아올까봐 그게 걱정이 되네요ㅠㅠㅠ
댓글
9
저도 첨엔 목만 칼칼하더니 이젠 콧물 코막힘 생겨서 이비인후과 다녀왔어요ㅜ 근데 심하지 않다구 약처방 안해주시더라구요ㅠㅜ
열나거나 두통이 심한것 외에는 쉬면 나아질수있어요ㅠㅠ
저도목칼칼 살짝 가래도 끼이는데 그냥지내요ㅎㅎ선생님이 왠만하면약먹지말래요😅😅😅😅
코로나는 개인적으로 갑자기 확 증상이 나타나서 이게 코로나가 아닐수 없다라는 판단이 오더라구요!ㅎㅎ 저는 많이 아픈케이스.. 코로나가 아니라면 따뜻한 차 마시고 양말이랑 스카프같은걸오 체온조절 해주면 좋을거같아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