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곧 아산역 쪽으로 이사가는데 삼성미즈 이용하려고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천안 산후조리원
제가다니는 산부인과에는 조리원을따로알아봐야한다네요 저는 천안두정동에 살고있는데 혹시 근처조리원추천해주실수있으시면 답글좀부탁드려요^^
댓글
8

넹😍 ^^
어머나 ㅎㅎㅎ 저도 두정동 10월 출산인데 반갑습니다!! 저는 퀸즈(성정동) 또는 삼성미즈(천안아산) 고민중이에요

저는가까운곳으로..// 퀸스많이추천주셔서 한번문의드려봐야겠네요 감사해요
저도 10월 출산인데 퀸스다녀요^^

네^^
퀀스 조리원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