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박수는 몇 bpm 인가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1일 심소♡

아기집크기도 괜찮구..// 태동이도 잘크고있다고ㅠ 심장소리듣는데 눈물이..왈칵 처음이라새롭고 설레고 두근거리고 마음이 뭉클뭉클ㅜ.ㅜ 신기방기 얼른만나는날이 오기를♡
댓글
14

142bpm요
오 축하드려요 애기는 몇센치래용?!?!

1.00cm요ㅎㅎ
질초음파로보신건가요 ? 배초음파로 보신건가요 ?

질초음파로봤어요

아하 축하드려요 !!! 저희도 7주1일차인데 오늘 배초음파로 보구왔거든요 ㅠㅠ 선명하게 안보여서 뭐가뭔지잘몰랐는데 혹시 배초음파로 저렇게나온거면 병원을 바꿔야되나해서 여쭈어본겁니당

축하드려요^^!!! 오늘까지는 질초음파로보고 다음방문부터는 배초음파로 봐도된다고하셨어요
꺄 저도 오늘 7주1일이에요 지난주엔 다이아반지였는데 고새 많이자란거보고 뭉클했어요🥹🥹

축하드려요ㅎㅎ 저도오늘 심장듣는데 눈물이쏟아지드라고요ㅜ 참을랬는데 ㅜ 아이고ㅎ
너무 축하드려요🤍 심소 들을때 몽글몽글하죵

네..저도모르게 울고있네요히힛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