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같은 주차 같은 증상인데. 저는 변비가 와서 너무 배가 아파욧😂😂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땜에 미치겄어요 ㅠㅠ
5주6일째에요 배가 엄청 고프고 속쓰라리고 울렁거리고 미식거리고 그래서 먹으면 또 못 먹겠고 다시 또 속쓰라리고 울렁거리고 머리도 어지럽고 잠도 제대로 못자고 잠이... 계속 깨요 좀 누워있다 일어나면 머리가 핑글핑글 돌고 별이 보이다 또 몸이 겁나 춥고 또 설사하고 그러다 또 구역질이 계속 나오고 와^^ 살려주세요....
댓글
10
입덧약 처방받으세요. 의사선생님께 입덧약은 정말 죽을것같이 힘들때까지 참아야할까요? 라고 물어봤는데 태아한테 아무런 해 없으니깐 엄마가 힘들면 무조건 참지말고 약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꼭 약 드세요!

근데 약먹었는데 하루 죈종일 몽롱하니 비몽사몽하고 정신을 못차리더라구요 ㅠ ㅠ 대체 이게 언제쯤 끝날까요??
저도요ㅜㅜ 5주6일이에요

힘내세요 ㅠㅠ제발
입덧약 먹으니 훨 살 것 같아요 ㅠ 근데도 입덧해서 최대로 늘려 달라고하니 저희 담당샘은 하루 두알 정도로맘 처방해주시네요

근데 안졸리셨어요? 몽롱하고 헤롱헤롱하고 ㅠ 울렁보다는 나았는데ㅠㅠ 좀 걱정되더라구요 ㅠ 그날 잠도 진짜 많이.잤어요

일할때 특별히 힘들지는 않았어요. 저는 자기전에 두알먹어요
저도 그래요ㅠ 입덧약 드셔야돼요. 저도 소화안되서 식사 후에 파인애플 먹어요.근데도 오늘은 진정이 안되고 울렁거리네요ㅠㅠ

ㅠㅠ 소화도 안되고 울렁울렁 ㅠㅠ죽겠어요 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