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땜에 미치겄어요 ㅠㅠ

5주6일째에요 배가 엄청 고프고 속쓰라리고 울렁거리고 미식거리고 그래서 먹으면 또 못 먹겠고 다시 또 속쓰라리고 울렁거리고 머리도 어지럽고 잠도 제대로 못자고 잠이... 계속 깨요 좀 누워있다 일어나면 머리가 핑글핑글 돌고 별이 보이다 또 몸이 겁나 춥고 또 설사하고 그러다 또 구역질이 계속 나오고 와^^ 살려주세요....

댓글

10

  1. 저도 같은 주차 같은 증상인데. 저는 변비가 와서 너무 배가 아파욧😂😂

  2. 입덧약 처방받으세요. 의사선생님께 입덧약은 정말 죽을것같이 힘들때까지 참아야할까요? 라고 물어봤는데 태아한테 아무런 해 없으니깐 엄마가 힘들면 무조건 참지말고 약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꼭 약 드세요!

    1. subcomment icon

      근데 약먹었는데 하루 죈종일 몽롱하니 비몽사몽하고 정신을 못차리더라구요 ㅠ ㅠ 대체 이게 언제쯤 끝날까요??

  3. 저도요ㅜㅜ 5주6일이에요

    1. subcomment icon

      힘내세요 ㅠㅠ제발

  4. 입덧약 먹으니 훨 살 것 같아요 ㅠ 근데도 입덧해서 최대로 늘려 달라고하니 저희 담당샘은 하루 두알 정도로맘 처방해주시네요

    1. subcomment icon

      근데 안졸리셨어요? 몽롱하고 헤롱헤롱하고 ㅠ 울렁보다는 나았는데ㅠㅠ 좀 걱정되더라구요 ㅠ 그날 잠도 진짜 많이.잤어요

    2. subcomment icon

      일할때 특별히 힘들지는 않았어요. 저는 자기전에 두알먹어요

  5. 저도 그래요ㅠ 입덧약 드셔야돼요. 저도 소화안되서 식사 후에 파인애플 먹어요.근데도 오늘은 진정이 안되고 울렁거리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 소화도 안되고 울렁울렁 ㅠㅠ죽겠어요 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땜에 미치겄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