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님이랑 똑같았어요 둥이인데 후둥이가 심박수가 67정도되서 일주일내내 걱정했는데 갔더니 심박수 140으로 정상으로 올랐어요 6주면 애기가 심장이 막 만들어진 시기래요 너무걱정마시고 눕눕하시면서 다음주에 꼭 가보셔요!! 그안에 피비침만없으면 괜찬을거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둥인데 한명이 심장소리가 매우 작네요
6주차에는 안쪽에 있는것 같다고 심장소리를 못 들었어요. 오늘은 3일정도 크기 차이가 난다고 하고 심장소리가 진짜 확연하게 한 아이랑 다르네요. 도태 될 수도 있다고 하는데 같이 잘 커서 함께 갔음 좋겠네요. 다시 잘 커서 따라가거 도태되지 않는 경우도 있겠죠? ㅠ 입덧이 심하고 요즘 너무 무기력해서 애들이 작은건가 벌써 제 탓 같네여
댓글
5
둥이 경우엔 한 아이 성장이 조금 느린 경우가 종종 있는데 곧 따라잡는다고 들은 것 같아요. 좋은 생각 많이 하시고 힘내세요!

네! 잘 따라잡았음 좋겠네뇨! ㅜ
혹시 배초음파로 보셨어요? 저도 배로는 안쪽에 있는 아이가 약하게 잡혔는데 질초음파로 보면 잘들리더라구요

아뇨 저는 항상 질로해요 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