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인데 아랫배가 생리통처럼 사르르 아파요

다들 7주차때 이러셧나요?ㅠㅠ 콕콕 통증은 원래 있었는데 이렇게 생리할것처럼 사르르 아픈건 처음이예요

댓글

5

  1. 저도 계속 그랬는데 응가하고 나면 괜찮아지고 또 금세 배 사르르 아프고 가스차고 그랬는데 또 방구뀌면 괜찮았다가 ㅋㅋㅋㅋㅋ앀ㅋㅋ하루에 한시간 이상 화장실 변기에 앉아있고, 배는 생리통처럼 쿡쿡 거리고 아픈데 생전 없던 변비가 생긴건지 근데 병원가서 얘기하면 자궁이 커지면서 그럴수 있다고 하시는데 참다참다가 임부용 유산균 사서 먹었더니 편안해졌어용… ㅇㅅㅇ 7년전에 치질수술 한 적 있는데 아.. 치질 또 생기겠다 싶은거에요 ㅠㅠㅠ하루에 한번씩 볼일 보는데 잔변감 항시 들고 진짜 화장실이 힘들었는데 유산균 어제 첨 먹었거든요? 6-70% 편안… 진짜요… 배 따뜻하게 해주시고 물 많이 드시고 무리하지 마시고 여러가지 해보시다가 나중에 변비도 생각해보세요 ㅎㅎㅎ

  2. 저랑 똑같아요..!!! 저도 7주차요ㅠㅠㅍ

  3. 저 지금 8주차인데 그런 통증 있어요ㅠ 월욜에 병원가니 잘 크고 있었어서 자궁 커지는 통증같다 생각중에요!

  4. 저도 7주차인데 항문까지 찌릿하니 아프네요 ㅜ

    1. subcomment icon

      저도ㅠ 요즘 항문 빠질것같은 느낌이예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