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미에요! 쪼꼬미의 꼬미이기도 하구 남편이름이 민으로 끝나서 꼬꼬마미니 꼬미!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명이 어떻게 되세요?^^
다들 태명이 어떤지 궁금해요! 저는 88용띠인데 남편도 동갑 88용띠 아이도 8주차 1일 용띠맘 예정이라 또 용띠야?? 이런 의미로 또용이라고 지었답니다! 글 보니 띠용도 있으신 것 같고 태명과 의미 궁금하네요>< 소통할 수 있는 채팅방도 곧 만들어보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댓글
76

저두 꼬미가 입에 착 붙어서 고민했었어용! ㅎㅎㅎ
저는 하뚜♡ 하트를 좋아하기도하고 사랑받는 사랑스러운 아이가 되라는 의미에요 참고로 성은 제 성을 붙임ㅋㅋ 평생 신랑성따라갈건데 열달은 내꺼하라고요ㅎㅎ 태명다들귀엽네요ㅎ
저는 토토에요 알게되던날 토토로 보고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순단순 심플이즈베스트!
안주에요 ㅋㅋㅋㅋㅋㅋ

안주??@.@ 정말 새롭네요!!!ㅋㅋㅋㅋ
저도 설에 두줄 확인해서 설용이요!ㅋㅋㅋ 설날에 찾아온 용띠아이

설용 두분 계시네요!!ㅎㅎㅎㅎ 올해 정말 용띠맘 많으신 느낌이예요!!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