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매달 질염왔었는데 5주차인지금 질염이 또,,,왔어요 !! 전 균 칸디다만 나왔구 병원에선 애기한테 영향은 없는 균이라거 괜찮다구 하셨어요 !! 소독이랑 질정 넣으니 괜찮네요 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질염문의요
냉이 노란샙으로 나오고 아래가 가려워요ㅠ 인터넷보니 질염이면 항생제치료하고 하던데... 태아보험 출혈질정 처방건때문에 3월11일이후 가입가능하다는데... 참았다 태아보험가입하고 치료를 해야하는건지...ㅠ어떻게하면 좋을까요?
댓글
14
저도 질염 자주 생기는데요. 꼭 느낌있을 때 병원가셔서 소독하시고 균 검사도 하고 질정 처방 받아서 사용하시면 금방 좋아져요. 질염 균이 유산 및 조산에 영향을 준다고 하니 생겼을 때 후딱 치료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탈퇴한 유저
질염이 너무 쉽게 생각한거같아요ㅠ토요일에 일찍 병원가볼게요ㅠ
물을 많이 마셔주면 좋다고 했어요


탈퇴한 유저
물을 자주 마셔볼게요😊

탈퇴한 유저
균검사 해보셨어요 카디다균 같으신데 ,아기한데 안좋테요 임신중은 소독 하고 질정제 처방해주던데 당분간 물로 씻지 마시고 전용티슈로만닦으세요


탈퇴한 유저
균검사 안해봤어요ㅠ내일은 병원진료안본다해서 토요일에 가볼까해요


탈퇴한 유저
진작가시지ㅠㅠ 저도 그랬어요 밑에가 따금거리고 가렵고


탈퇴한 유저
괜찮아질줄알았는데...ㅠ


탈퇴한 유저
임신때는 방심은 금물


탈퇴한 유저
방심은 금물인데 ..방심했네요ㅠㅠ토요일 꼭 가볼려구요

전용티슈가 어떤걸까요?
병원가서 소독이라도 해달라고하세요~ 혹시나 여성청결제는 쓰지마시고~ 저도 임신하고 질염생겨서 가려워서 말씀드렸더니 청결제는 안쓰는게 좋다고 갈때마다 소독해주시는데 하고나면 훨씬 낫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병원가봐야겠어요 냉 색깔이...ㅠ아이한데 문제가없었음 좋겠는데 걱정이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