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예쁘네요! 저도 얼른 움직이는 내새끼 보고싶어요~~ 심장밖에 못봐서 아쉬워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2일차! 젤리곰 등장!

퇴근하자마자 병원 예약 맞추어 우리 트니보려고 달려갔어요!!! 드디어 젤리곰을 마주하고 트니가 움직이며 점프도하고 얼굴도보았어요! 크기는 2.7cm더라구요ㅎㅎ 아빠로서 너무 감동이였고 신기 그자체였어요ㅠㅠ 3주뒤에 오라는데 서브 병원 하나 팔까봐요ㅋㅋㅋㅋㅋ어떻게 기다리죠....?ㅎㅎ
댓글
4

ㅎㅎ곧 보게 되실거에요 좀만 참으세요~!
ㅋㅋㅋ너무 귀엽네요ㅠㅠㅠ 3주면 진짜 까마득하네요!! 설렘 가득하게 지내다보면 시간 금방 가지않겠어요 ㅎㅎ

그렇겠죠?ㅎㅎ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