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계속 피곤하고 기운 없음 언제 나아지나요

6주 4일입니당 ㅠㅡㅠ초반부터 계속 피곤하고 기운 없고 몸도 으슬으슬춥고 ㅠㅠ̑̈ 언제쯤 나아질런지 ㅜ 이 상태로 출근은 어떻게 해야할지 ㅜㅜ 베동님들 언제쯤 피곤한 기운이 없어지나요 ㅠ̑̈

댓글

5

  1. 저도 계속 춥고 으슬으슬하고ㅋㅋ 입술포진까지 무리하지마세요

  2. 저는 9주인데도 기력없고 축축아주 쳐집니다.....

  3. 저는 5주초반인데 벌써부터 기운이 하나도 없고 으슬으슬 추워요 ㅠㅠ 회사에선 다들 입덧도 증상도 크게 없는 편안한 임신기간들을 보내셨는지..ㅎㅎ 좀 서러울 때가 있네요ㅎㅎ ㅠㅠ

  4. 저는 5주중순~6주말까지 2주정도 그랬어요ㅠㅠㅠㅠ 7주중순인데 컨디션은 좀 나아졋으나.... 입덧이 아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저 이제 7주 6일인데 이번주 너무 기운이 없네요 하루 30분정도는 걸으려고 하는데도 이번주는 잘 못지켰어요 ㅠ 저는 저번주는 오히려 기운이 넘쳤거든요 ㅠㅠ 사람마다 조금씩 다르지 않을까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