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55에 45엿는데 지금 43이네요 ㅠ 계속 빠지고잇어서 걱정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초 몸무게 ㅠㅠ
임신 전 키, 몸무게가 156에 44였는데 지금 8주차에 벌써 2키로가 쪘어요 임신 전엔 오히려 술도 많이 먹고 빵도 아침부터 먹어도 안쪘는데 오히려 빵도 줄이고 하루 두끼 먹는데 살이 왜 찌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지금은 살찌는 시기가 아니라던데 다들 체중이 저처럼 빠르게 느시나요 ㅠ 왜 이렇게 찔까요 ㅠㅠ
댓글
9
저도 161/47-48 이랬다가 지금 52나가요 ㅋㅋㅋㅋㅋㅋㅋ이제 6주찬데 ㅋㅋㅋㅋ변비도 한몫하는것 같아요 먹덧이라 안먹으면 너무 울렁거리고 ㅠㅠㅠㅠㅠ이러다 말겠죠…? ㅎㅎㅎ 근데 그냥 그러려니 하려구요~~ 조금 걱정이긴 한데… 저희 엄마도 10키로 정도 찌셨다는데 저는 왜…^^ 뭐 설마 돼지되겠어요? ㅎㅎㅎ 임신전에는 그렇게 증량하려고 난리쳐도 안찌던 살이 이젠 하루가 다르게 찌고있어서 ㅎㅎㅎㅎ 당황스럽긴한데 아기가 잘 있어줬으면 좋겠어요 그뿐이에요 ㅎㅎㅎ
삭제된 댓글이에요

저도 그래요!! 먹는거 술 빼면 크게 변화 없는데 왕창찌네요 ㅠㅠ
163/48에서 1키로 정도 왔다갔다하고 아직 몸무게 변동 없네요 7주1일입니다!

부러워요 ㅠㅠ 저는 주마다 찌는거 같아요
정말... 마르신 분들이네요..... 키는 비슷한데.. 저는..... 눙물이 납니다...😭😭😭😭😭😭

아니에요 ㅠㅠ 저도 다이어트하고 살 빼놓고 임신한거라 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