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병원은 개인병원으로 다니고 잇고 배가 아프거나 걱정되면 초음파보러왔다고 하면 보여주고 설명해주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서브병원
서브병원 만드실때 출산 할 메인병원은 따로 있다고 말 하시나요..?😬 서브병원은 보통 동네에 있는 출산은 안받구 부인과 진료 위주로 하는 병원으로 가시나요 아님 큰 병원으로 가시나용?🤔🤔
댓글
3
저는 애초에 동네에 있는 서브병원에서 임신확인을 받았고 분만하지 않기도 하고 규모도 작아 분만할 메인 병원을 찾았어요! 분만 병원은 거리가 좀 있기도 해서 정기검진만 갈거고, 아기가 보고싶거나 이슈 생기면 서브병원에서 바로 확인하려구요!

움..저는 메인병원이 가까워서 어떻게 하는게 나을지 고민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