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ㅠㅠ 넘 공감돼요. 저는 5주직전에 임신뱃지 받았는데 4주차에 배당김이 너무 심해서 임산부 자리에 앉았었는데 시선이 따가웠어요 ㅠㅠ 그때는 임산부뱃지도 없었고 민망했어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핑크카펫
이제 6주차라 다음주에 보건소 가서 뱃지 받으려는데 오늘 지하철에서 너무 숨이가쁘고 속이 안좋아서 핑크카펫에 앉아버렸어요. 다른 임산부분니 앞에 오셨는데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서 앉아있었습니다. 미안한 마음보다 앞선 나의 몸... 그분은 기분 나쁘셨겠죠ㅠㅠ 일부러 임부복 검색하고 베이비빌리 켰습니다..
댓글
3
지하철역사에서 뱃지 따로 받으실수있어요 임신확인서만 있으면요!

오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