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1월13 일 막생 시작일인가요? 저는 1월12일 막생 시작이라 네이버로 7주차 접어드는데 5주차 이야기하더라구요 그리고 병원에서 아기집이 너무 작다고 유산이야기도 은근히 하셔서 너무 걱정이네요 ㅜㅜ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막생 1/13 이었구 어제가서 5주 4일차 진단받고 왔어요~! 소리소문없이 아기집이랑 난황 잘 자리잡은게 신기해요ㅎㅎ 2주뒤에 심장소리 들으러가는데 남편이 시간가는게 넘 느리다며ㅋㅋ 2주 어떻게 기다리냐고 난리예요. 2주후에 건강한 젤리곰 만날 수 있길 기원하며 오늘 글을 올려봅니다~~
댓글
6
탈퇴한 유저
1월13 일 막생 시작일인가요? 저는 1월12일 막생 시작이라 네이버로 7주차 접어드는데 5주차 이야기하더라구요 그리고 병원에서 아기집이 너무 작다고 유산이야기도 은근히 하셔서 너무 걱정이네요 ㅜㅜ
탈퇴한 유저
네! 막생 시작일 1월 13일이요~ 저도 생리시작일로 주수 따지면 7주인데 저번주 수요일에 병원 갔을때 5주 4일차였고 10월 26일 예정일 받았어요..! 물 많이 많이 이것저것 많이 드시고 푹 쉬시면 괜찮으실거예요ㅜㅜ 꼭 건강한 아기 끝까지 함께 하길 바랄게요!!
저도 막생 같아욤!! 12시 지났으니까 6주3일차 위에분이랑 같네용!! 6주0일차에 심장뛰는거 105bpm으로 확인했고 토욜날 신랑이랑 심장소리 들으러 가욤🩷 우리 무사히 순산해욤😍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엄마아기 모두 건강하게 순산하시길 바랄게용💕
저랑 막생은 같으신데 저는 6주 2일차요 ㅎㅎ 오늘 심소 듣고왔어요!! 이제 또 이주뒤에 가야하는데 저도 언제기다리라며 ㅎㅎ 가만히 눕늡 하다보면 시간 금방 흐르겠죠~? 건강한 애기 만나구와요 ㅎㅎ
탈퇴한 유저
우와 저는 난황만 보고와서 다음주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요~~ 엄마랑 아기둘다 건강하게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