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착상혈 초반에만 나온다는 얘기 있어서 갈색냉 매일 나오는 거 걱정됐는데 의사샘께서 속옷을 아주 적실 정도로 흥건한 붉은 혈이 아닌 이상 유산징조 아니라고 걱정말라고 하셨어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아이는 건강한데 갈색피요
5주차부터 지금까지 매일 갈색피(냉)가 나와요ㅠ 첨에 샘이 괜찮다고 자궁이 커지면서 그런거라는데 이주넘어가니깐 호르몬 주사 맞으라거 해서 맞았는데 꼬리뼈도 아프고 열도 나고… 그래도 아기는 잘 자라고 있어요!! 저같은 분 없으신가요?
댓글
12

저랑 똑같은 말 하셨어요!! 손바닥 만한빨간 피 나오면 병원 오라고 하셨어요. 그러다가 갈색피 계속 삼주정도 나오니 유산끼가 있긴 하다고… 그래도 이런경우 95프로는 괜찮다고 해서 그말 믿는중이에요 ㅎㅎ

갈색피가 언제까지 나올때 그런 이야기 들으셨어요? 저는 아직 6주라.. 계속 나오면 안 좋은 거긴 한가보네요ㅠㅠ

8주입니당!! 그래서 호르몬 주사 맞긴했어요! 안 나오는게 좋긴하죠🥹🥹

그렇군요 저도 유심히 관찰해야겠네요 이름대로 딱 붙어있기를 바랍니다!!
저도 6주들어와서 갈색냉 나와서 걱정되서 병원갓는데 애기 잘있대요 ㅎㅎㅎ!! 자연스러운거래요 ㅎㅎ

네 ㅎㅎ 근데 삼주나 그러니ㅜㅜ 걱정이 😅
전 6주 진입하고부터 갈색냉이 엄청 나오더라구요 엄지손톱만한 냉이 하루에 세네번씩 나와서 넘 놀랏는데 지금은 좀 줄어들어서 병원가지는 않았어요!

몇주세옹??

지금은 7주 1일이요! 이틀 전쯤부터 냉이 확줄었어용!
저 하루이틀 걸러 한번씩 나와요.. 처음엔 무리한 날 나오나 싶더니 그것도 아닌거같고.. 저도 병원에서 이상 없다 해서 그냥 지내고 있네여ㅠ

네 화이틴이여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