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주 6일차 철분 유산균 비타민D 오메가3 먹고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영양제
지금 철분제랑 비타민D 먹고있는데 이거 말구 꼭 챙겨먹어야 하는 영양제 있을까여? 워낙 약먹는거 안좋아해서 진짜 필요한것만 먹고싶은데.....물론 다 챙겨먹으면 좋겠지만 진짜 다른건 몰라도 이건 꼭 먹어야 한다 생각하는 영양제요 ㅠㅠㅠㅠㅠ 다른 맘님들은 무슨영양제 챙겨드시나요~?
댓글
12
제가 가는 병원 원장님은 제가 엘레비트랑 비타민디 먹고있다하니 잘먹고있다고 더먹을필요없다하시더라구요. 오메가3랑 유산균 물어보니 취미로 먹고싶으면 먹어도된다고 농담처럼 말해주셨어요ㅎ
저희 병원은 철분제, 비타민D,유산균만 먹으라고하셨어요!

탈퇴한 유저
제 담당의는 유산균 철분 비타민d는 꼭 먹고 나머지 칼슘 오메가3등은 선택이라고 하심요
저도 철분 비타민D먹구요 칼슘 오메가3 유산균 먹고있네요 알로 따지면 저도 10알은 되는거 같아요 ㅠ 약먹느라 배부르네요 ㅠ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