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넘 축하드려요👶🏻✨~~~ 저도 가슴 통증은 없어요! 초기에 가슴통증은 케바케 인거 같아요~ 생리 때는 아프던게 지금은 안아프고 그래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초기 가슴통증
곧 7주 둘째 임신 중인데요! 첫째때랑은 다르게 이번에는 가슴통증이 거의 아예 없는 거 같아요..ㅠㅠ 첫째 모유수유를 6갤 정도 하고 단유 후에 가슴이 확 줄어들긴 했는데(안그래도 작은 가슴……😇) 둘째 임신 되고 나서 쪼오금 커진 거 같기도 하지만 초기인데도 통증은 못 느껴서 이게 맞나 싶네요ㅋㅋㅋ 저처럼 가슴통증 없는 분 계신가요?ㅠㅠ
댓글
2

아하! 증상 공유 넘 감사드려용😆맘이 편해졌오욥>_<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