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편의점표 샌드위치나 참깨드레싱 뿌린 두부나 샐러드용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뭐가 땡기세요?
딱히 뭐가 먹고싶다! 라는건 없지만 전 김치들어간 매콤한 음식들이랑 햄버거가 잘 들어가더라구용
댓글
29

오.. 저와는 다르게 저칼로리 같은걸요.. 뭔가 부럽...

탈퇴한 유저
저도 칼칼한거나 김치, 감칠맛나고 시원한종류, 배, 키위같은거 잘 먹고 있어요~ 저는 입덧 딱히 없는편인데 요즘 냄새에 민감해져서 낮에 버섯 볶는 냄새에 입맛 싹 사라지고 토할 것 같더라고요ㅋ 하지만 김치볶음밥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다진마늘냄새가 입맛 싹 사라지게 하더라구여.. 대구 여행에서 제일 기대한게 매운찜갈비였는데 하나도 못먹은..ㅠ
쫄면만 삼일 연속 먹었어요…
전 칼칼한 김치찌개요. 이것만 있음 밥먹을 수 있어요. 나머지는 아예 생각도 안나요ㅠㅠ

내일 김치우동해먹으려고 했는데 갑자기 고기듬뿍 김치찌개할까 싶네용 ><
오늘저녁엔 돼지갈비랑 비빔냉면 먹고싶엇어요 근데못먹구 된찌랑 대패랑밥먹다가 울렁거려서 자두맛아이스크림먹고 가라앉앗어요 지금도배고픔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