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첫째때 그정도 이른주수는 아니었지만 경부길이땜에 입원도 했었어요. 근데 저는 그 케겔 운동이라고 하나요? 갈수록 애기가 밑으로 쳐지니까 위로 올려줘야겠담서ㅎ 한번 해봤더니 며칠뒤 귀신같이 길이가 괜찮아져서 퇴원했어요. 그냥 속는셈치고 꾸준히 한번 해보세요~ 전 그 덕인지 효과봤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경부 길이 짧은분들 어떻게 하라고들하시나여?
지금 14주 갑자기 살짝 하혈있어서 병원가봤더니 자궁경부가 3cm 초반이라고 하시네요 제가 다니는 원장님 깨선 일도 쉬면 좋고 눕눕하고 절대 운동하지 말라고만 하시는데 혹시 나아질수있는 팁이나 완화방법이 있을까요?
댓글
1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