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먹+체덧 잇다가 어제오늘은 증상이 또 없네여 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갑자기 무증상,,?ㅜㅜ
어제까지만해도 속 울렁거리고 하루종일 트림에, 두통에 시도때도없이 졸리더니 오늘은 정말 말도안되게 이때까지 괴롭히던 입덧증상이 아~무것도 없어요,, 오늘은 휴무라 밥먹고나면 과일먹고싶고 과자먹고싶고 그래서 하루종일 먹다가 낮잠자고 일어났는데 갈증나고 화장실가고싶고 이런거말고는 속 울렁거림 두통 전혀없네요ㅜㅜ 이번주 수요일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기로했는데 이전에 아랫배땡기고 입덧 심해서 힘들어도 병원 안가고 용감이는 잘 있을거라 병원 한번 안가봤는데 이제와서 괜히 무섭네요ㅜㅜㅜㅜ 입덧이 잠깐 사라진거겠죠,,?ㅜㅜ
댓글
3
원래 초기에는 호르몬변화가 많아서 입덧하다안하다 할수있다고 선생님이 그러셨어요~ 저도 4주부터 입덧해서 지금 8주짼데 주마다 증상이 있다없다하더라구여~
저 지금 8주차인데 7주4일쯤까지 계속 사라졌다 생겼다 그랬어요 진챠 불안.. ㅜㅜ 그리고 7주 4일부터 6일까지 한 이틀간 아예 무증상이고 공복에도 너무 괜찮아서 걱정하다 8주0일 되자마자 병원갔는데 아가 너무 잘 있어줬어요 고맙게두 🥲 근데 다녀오자마자 바로 입덧시작해서 오늘까지 계속 있네요 🤣 걱정되시면 무조건 병원가보세용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