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6주 1일에 듣고 왔는데 신기방기 하더라구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 듣고 와써용🥹🥹감격
6주 5일차 됐고 드뎌 심장소리들었네용 남편이랑 저랑 엄청 감격 ㅠㅠㅠ첫아이라 그런가봐영 ㅎㅎㅎ 초음파 동영상 다운받아서 심장소리 계속 듣고 있어용 신기해서>_<
댓글
6
저는 6주 3일이라고 표기되는데 난황만 보이고 애기는 안보인다네요 ㅠㅠㅠ


탈퇴한 유저
사람마다 다 다르다고 하셔서 다음에는 보이실거에요 우리애기 잘 있다고 믿고 함 기다려보세요~~🥹🥹
넘 축하드려요♥️♥️ 저도 6주 5일 ㅠㅠ!! 오늘 첫 심소 듣고 왔어요.. 다리가 후덜후덜 떨리고 눈물이 나더라구요!! 요새 넘 무리해서 걱정했는데 아기는 정말 잘 자라고 있더라구요ㅠㅠ 넘 감격스럽습니다...
저는 지난주 출혈 때문에 서브병원가서 6주 0일때 이미 심장소리까지 들었는데 내일 메인병원 검진날이라 남편이랑 같이가려해요ㅠㅠ 낼이 딱 6주 5일인데 저도 같이 잘 듣고올게요ㅠㅠ


탈퇴한 유저
잘 듣고 오세요~~~>_< 오늘 애기 잘 있다는 소식 들으니까 맘이 놓이네요 진짜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