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살은 안찌고 오히려 빠지는데 딱 아랫배만 늘었어여...!ㅋㅋㅋ 초기엔 아기 지키려고 지방이 배에 몰린다고 하더라구요 ! 너무 신기한 우리 몸..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랫배가 계속 나오네용
체중 증가는 없는데요..! 아랫배가 계속 나오는군용..? 아기는 2센치도 안되는데 제가 살찐거겠죵?!😭 일반식으로 식사는 하구 있어요
댓글
7

다들 비슷하신가봐요~!! 😃맘이 놓여요~ 저도 엄마는 처음이라 새롭고 신비하네요,,😇
ㅎㅎ저도예요 아기는 작아도 감싸고 있는 아기집은 레몬 만 하대요! 그래서 당연한가부다 하고 있네요 :)

앗 아기집 말구 자궁이 레몬만해진다고 들었어요! ㅎㅎㅎ 배도 물렁해지고 가슴도 커지니 위아래 다 쫄려서 부대끼네요ㅠㅠ

당연하다고 생각하구 저도 있어야겠네요 ㅎㅎ 진짜 넘 부대껴요 🥲🥹
저도 구래요! 방금까지도 이상하다 생각하구 있었는데 이 글이 보이네요ㅋㅋ 몸무게도 그대로구 화장실도 나름 잘 가는거 같은데 아랫배가 빵빵해요😅 외 그럴까요..🥹

맞아용 진짜 배가 빵빵한 느낌이네요옹 ㅠㅠ 날이 갈수록 미세하게 더 빵빵해지구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