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주수가 같네용 ㅠㅠㅠㅠ 저는 계속 숙취가있는 느낌이예용 ㅜㅜ 울렁울렁 힘드네용 ㅠㅠ저는 차가운거만 찾아먹어용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얏 먹어야할 타이밍?
오늘로써 7주0일이에요. 지난번 6주 2일차때 병원가서 선생님이 입덧 증상있냐고 하셔서 속울렁거림이 심하다고 하니 이주수에 증상있으면 백퍼 입덧 올거라고 약을 처방해주셨어요! 어제까지만해도 힘들어도 참을만 하다였는데 갑자기 오늘부터 급격히 울렁거림이 절정이에요ㅜㅠ 아침밥을 못넉어서 오렌지 세조각, 카스테라 작은거 반개 먹었는데 신물 올라오고 토할것처럼 울렁거려서 소화되기전까지 힘들다가 소화가 되고 난 뒤 울렁거림이 약해졌다가 또 저녁에 밥먹다가 울렁거리다가 매실액+탄산수 타먹고 누뤄있으니 조금 괜찮네요. 토를 하고나서 약을 먹기 시작하면 약 효과가 없대서 지금부터 하나씩 먹어볼까 싶기도한데 너무 빨리먹나 싶기도해서 고민이네요ㅠㅠ 저랑 비슷하신 분들은 어떻게 하고계신가용?
댓글
5

반갑네요🤣 ㅠㅜ저도 매번 느끼명서 엄마되는건 힘드네요 ㅠㅠ 오렌지쥬스 얼려서 드시면 그것도 울렁거림 완화된대요!!!
저는 이미 6주1일차에 약 받아와서 먹기 시작했어요ㅠㅠ 하루종일 울렁거려 기분 안좋게 있는 것보다는 먹는게 훨씬 나은 것 같아요ㅠㅠ

오! 하루에 약은 몇알 드시나용? 확실히 드시면 나으신가요~? ㅜㅜ

저는 하루에 최대 2알만 먹어봤어용 ㅠㅠ 약사가 참을 수 있으면 최대한 참으라고 부작용이 있다고 하더라구요ㅠ 해외약이라 한국에서 처방 받는 입덧약이랑은 다른가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