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건강하게 다시와줘ㅠㅠ 기다릴게....

7주 심소들으러갓는데 계류유산 판정받았어요........ 5주때 보았던 작고희미한 애기집보고 좀 불안불안한건 사실이지만 믿고 기다렸는데.... 심장반짝이안보인데요ㅠ.ㅠ 내일소파술 예정인데 오늘밤 잠이안올것같아요.. 무섭구 마음아프구 다 나때문인거같구... 임신했다고 좋아해주신 양부모님들께 죄송스럽구ㅠㅠ 남편은 다시 준비하면된다 걱정하지말라고 하는데, 자신없고 무섭네요ㅠㅠ 다시 건강한 아기가 찾아와주겠죠?😭 에혀려혀ㅕ혀ㅕ혀혀.......................................

댓글

31

  1. 수술은 잘 하셨을까요? 저도 작년 8월 8주차에 아기 심장소리도 듣지 못하고 떠나보냈었습니다 많이 울기도 울고 힘들어 하고 그 때만 생각하면 아직도 울컥 해서 마음이 아프네요 어떠한 말도 위로가 되지 못한다는 걸 잘 알기에 잘 이겨내시길 바라며 아가는 남매맘님께 드릴 선물을 두고 와서 잠깐 아가나라에 간 걸 거예요! 저도 이겨내고 준비 잘 하니 저희 아가도 선물을 다시 들고 왔는지 오늘 5주반정도 됐다고 확인 받고 왔어요! 그러니 남매맘님도 금방 올 아가를 잘 기다려주세요 화이팅입니다!

    1. subcomment icon

      우와 축하드려요🥹💓💓저는 수술잘하구 회복중이에여 ㅎ 생각보다 안아파요 맘이더아푸지만요ㅠ 울컥 눈물두 나는데 단단해지구있어여ㅠ

  2. 조금이나마 위로를 전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ㅜㅠ 저도 노산으로 첫아이 22년 10월 심장소리 못듣고 7주차에 아이를 보냈어요. 그땐 믿기싫었고 그렇게 일주일 이상 수술을 미루며 기적이 일어나길 바랬죠 하지만.. 결국 차가운 수술대에 올라 마취되는 순간까지 울었답니다. 지금도 생각하면 눈물나네요.. ㅜㅠ 그리고 포기하려던찰나 올 초 선물같이 다시 아이가왔어요. 오늘이 딱 7주네요. 이번엔 건강히 잘 지킬수 있길 바래봅니다. 남매맘님도 힘드시겠지만 잘 보내주시고 몸조리 잘 하세요~ 이쁘고 건강한아이가 선물처럼 올 거예요~^^

    1. subcomment icon

      와 너무축하드려요🥹🥹💖 이번엔 진짜 건강한아이일거에요!!! 저는 오늘 수술하고왔어요ㅠ 한주 한주 기다렸던 시간에 비해 수술은 허무하게 10분도 안되서 끝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눈물 흘리고 다시 이겨내고 맘님처럼 몸조리잘하구 기다릴려구요💖감사함다

    2. subcomment icon

      토닥토닥 고생했어요 잘먹고 몸 잘 추스르세요 또 울고싶을땐 맘껏울고요~ 화이팅!!

  3. 아기는 금방 또 찾아올꺼에요🤍 저도 세번 유산하고 지금은 잘 지켜내고 있는중이에요^^ 더 튼튼한 아가가 올꺼에요🤍

    1. subcomment icon

      짐짜 엄마마음이 단단해져야되나봐용!! 맘님두 이뿐아가 잘지켜내서순산하세여💖💖

  4. 어머니!!! 아기 천사가 엄마 한테 더 건강한 모습으로 날아오려고 잠깐 다시 갔다오나봐요!!! 저두 작년에 수술 후 다시 임신 해서 이제 9주차예요!! 더 좋은날 예쁜 모습으로 만날겁니다!!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ㅠㅜ 지금른 긍정적으로 생각하구 낼 보내주려구요ㅠㅠ9주차면 젤리곰보일때인데🥰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건강하게 자라자 아가야💓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타병원때문에 아기유산됐는데ㅜㅜ 에휴 새벽에입원해서 오늘3시넘어서 퇴원했네요 반드시 더건강하고 귀한 아기와줄거에요

    1. subcomment icon

      헐.......어찌하다가 ㅠㅠ 다마음아프고 천불나고그럴거같아여ㅠㅠㅠㅠ 님도 꼭 건강하구이쁜아기 올거에여!! 우리화이팅해여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이번이 7번째여서..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임했던건데.. 에휴 어찌하면 좋을까요?

    3. subcomment icon

      7번째요.....?ㅜㅜㅜㅠㅜ어뜨케여ㅠㅠㅠㅠㅠ 억울하게 되어버렷으니 저였으면 마지막 도전해볼래여ㅠㅠ 웬지 진짜 건강한아기와서 순산하실거같아여🥹 제가 기도할게요💖

    4.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진짜 하 죽이고싶다요ㅋㅋㅋㅋㅋㅋ진짜 출혈로 인해 아기잘있는지 잘못됐는지 정신없는상태에서 아기집심소들려주더니 갑자기 자궁경부폴립절제를ㅜㅜ 아기가 그래도 더러운데서 배출되기싫었는지 집도착하고 30분이내로 배출이 되었네요ㅜ

    5. subcomment icon

      진짜 죽이거싶을거같아요..... ㅠㅠ ㄱ이런경우가잇다믄게진짜 ㅠㅠ 믿고가는병원인데ㅜㅠㅠ

    6.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처음간 병원이고 평택은 자기네산모아님 응급도 안받는데 받은거부터가 에휴ㅜㅜ 구급차불러서라도 분당차갔어야했나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