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밤만되면 입덧때문에 죽겠어요🥲

8주 3일이고 자기 전 입덧약 두알먹고 자면 오전-이른오후까지는 견딜만 해요 근데 초저녁부턴 정말 죽을것같아요ㅠㅠ 오늘도 저녁에 겨우 추어탕 조금 먹은거 세번에 걸쳐서 다 게워냈네요..😟 오전에도 입덧약 한알씩 먹다가 저녁엔 먹든 안먹든 효과가 없어서 그냥 안먹고 있어요.. 입덧때문인지 간수치도 높게 나왔다그래서 담번에 재검하자시는데 넘 걱정이네요🥹🥹 티비에 음식만봐도 울렁거리고 하루하루 빨리 지나가길만 바라며 얼른 잠들어야겠어요😵

댓글

7

  1. 저도 7시 즈음 가까워지면 입덧 올라오는데 3시쯤 한알 더 먹어볼까 해요... 약이 떨어져서 더 받아야하지만ㅠㅠㅠ

  2. 저는 9주짼데 저녁 두알, 아침 한알 먹는데 4~5시 되면 메스꺼운게 시작되면서 밤에 힘드네요ㅠㅜ

  3. 저도 저녁에 심해서 자기전에 2알 오후 3시에 1알 먹는데도 효과가 없어요 ㅠㅠ 방법이 없는거 같아요 시간만이 답인듯해요

  4. 제 와이프도 입덧이 슬슬 시작되던데 ㅠㅠ 옆에서 보기 안쓰럽고 대신 해주지 못해 미안하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입덧 말로만 들었지 겪어보니 정말 힘드네요 ㅎㅎ 얼른 이 시기가 지나가면 좋겠습니다 ㅠㅠ

  5. 저도 저녁 입덧이 심한편인데 자기전 2알 먹고 오후 2시쯤 1알 먹으면 저녁에 그나마 괜찮더라구요ㅜㅜ 입덧약 오후에 드셔보세요!

    1. subcomment icon

      안좋으면 오후에 먹는거 고려해봐야겠네요😥 엄마가되는길은 정말 멀고도 험하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밤만되면 입덧때문에 죽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