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배에도 오도토돌한게 많이났어요ㅠㅠ턱밑에도요ㅠㅠ원래그런거 없었는데요...의사쌤이 호르몬때문이라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피부괜찮아요?
첫째때도 턱에 좁쌀여드름이 주구장창 올라오더니 둘째임신 6주차에.. 피부가 점점 ..여드름 피부로 변해가고있어요ㅠㅠㅠ 좋은 크림이나 로션 도움될만한 정보 공유 부탁드려요..
댓글
6
ㅠㅠ 저는 가슴에 여드름이 나요.. ㅠㅠ 단 한번도 가드름 난적이 없는데 호르몬 때문일까요 ㅠㅠ 벌써 4개 생겼어요 ㅠㅠㅠㅠㅠ

와... 맞아요 저 인생처음으로 가드름났어여....

혹시 바르고 계신다거나 하는게 있나요?? 안건드리고 샤워할때 터지만 그냥 두고 잇는데 이게 맞눈디..ㅠ

바르는거나 그런건 없어여 ㅠㅠ 그냥 자연적으로 터지게 둬야한다해서... 마음 줘터지지만 두고있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 줘터지죠.. 저도 지금처럼 둬야겠어욥.. 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