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믿기 싫지만...받아들이려구요 ㅋㅋㅋ ㅠㅠ 마음속은 분명 딸이었는데 쩝.. 요새 아들이 많읍 거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여러분..... 각도법..입맛..모두!!!!
모든정황이 딸로 예상되었거든요.. 베동에서 각도법사진도 몇몇분들이 보시고 딸이라고 하셔서... 맘속으로는 딸을 확신하고있었는데 14주에..뭐가 보이는것 같아 설마(?)했는데 오늘....2차 기형아검사 하러가서 확정받았어요... 매우매우 당황스럽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의 예상들을 빗나간 아들이네여....🙄ㅋㅋㅋ 성별 상관없어! 하면서 내심 딸을 기대했었나봐요ㅜㅜㅋㅋㅋ 바꿀수없으니 받아들여야죠..!! 이제 17주인데.. 14-15주되면서 먹고픈게 생각이안나서 매일 메뉴고민이 너무 힘드네요ㅠㅠㅋㅋㅋ... 다들 오늘도 맛있는 저녁드시구 남은 하루도 행복하세요🙂🙂
댓글
6

그쵸ㅠㅠ제주변에도 .. 이번에 임신한지인들도 아들....🥲 저희 같이 받아들여보아요..😅😂
저도 딸이라 굳게믿었는데....어제 15주5일 아들얘기들었어요. 반전기회있는지는 안여쭤봤구요..

...저도 14주차에..슬쩍 보이길래... 혹시 확정인가요? 했는데 거의....라고 하셔서 진작 좀 내려놓았었어요..흑흑.....ㅋㅋㅋㅋㅋㅋ
저는 태몽 난황위치 중국황실 등등 다 아들이었고 1차도 아들같다하셔서 아들로 믿고있었지만 2차때 반전이 왔네요😂 전 아들을 원했어서 아쉽지만 온가족이 딸이라 좋아하네요ㅋㅋ 저도 오늘 메뉴는 또 뭘먹어야할지 고민이 많아요ㅎㅎ

와우...저도 난황위치부터 각도법까지.. 할수있는모든것에 딸이였는데... 세상반전이..😂 건강하게만 자라길.. 튼튼이엄마님두 든든한걸루 드시구 꿀잠자세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