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6주인데 태동 느꼈어요! 뭔가 차긴 차는거같은데 너무 작아서 퐁 퐁 하는 기분정도였어요 너무 귀엽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2일에 벌써 태동을 느꼈어요!!!!
어제 저녁에 쇼파에서 쉬다가 재채기를 했는데 갑자기 아랫배에서 꿀록꼴록 하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이게 몬가 태동인가 하다가 물어보니 태동이 맞대요ㅠㅠㅠㅠ 세상에 태동이라니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
댓글
3
어머나 신기해요 저두 빨리 태동느끼고 싶어영 ㅋㅋ전 지금 14주 3일차에용
우와 저는 17주1일인데 저도 빨리 태동 느끼고싶어요!! 병원은 4주나 기다려야하는데 아가가 잘있는건지 너무 궁금하네요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