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축하드려요 저도 아들인데 ㅠ 전 딸이좋아서 이나이에 또 가져야하나 ㅋㅋ.고민중이예요 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5일 성별보러 다녀왔어요

의사 선생님이 볼록한거 보이죠 ? 하셨는데 아들 확정인거죠 ? 남편은 나중에라도 성별 반전이 있을수 있다고 기대하네요 ...ㅋㅋ
댓글
8

감사합니다 😊 저희 남편은 성별반전이 없다면 둘째도 아들일수 있으니 둘째는 없다며... 😂

저희는 나이가 많아서 둘다 그냥 안될꺼 말이라도 ㅎㅎ 반전이 있을까요?? ㅋㅋ
즈이 남편이랑 똑같네요 ㅎㅎ 남편은 성별 반전 기대중 ㅎㅎㅎ😂

그러니까요 ㅋㅋㅋ 고기도 못먹고 야채만 먹었어서 사실 저도 딸일줄 알았는데 😂
와 아들맘들 주위에 진짜많아요 ^^

축하해요^^ 건강한아기순산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