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저처럼 이러신 분도 계시나요?

7-8주에 하혈하고 입원1주일 정도 하구 유산방지주사,아스피린복용,질정 이렇게 치료해왔는데 지금 13주에도 아직도 갈색혈은 비쳐서 병원을 초반부터 꽤 많이 다녔어요,, 멈출 기미는 안보이고 조금만 힘들어도 안나오다가 비치더라구요 첫째때는 너무 건강히 다녔는데 둘찌라 그런지 담당의사 선생님은 자궁벽이 약해서 그렇다는데,, 최소 20주까지는 나올수도 있다면서,, 생각 안하려하는데 나올때마다 화장실 가기도 겁이나고,, 또 걱정인건 출혈로만이면 상관이 없는데 경산부라 그런지 배가 많이 나와서 그런건지 아래 사타구니쪽이라고 해야할까요 그 부분이 걸을때마다 철렁철렁 하고 물이 꼭 있는거 처럼 느껴지는데 저 처럼 이런 느낌 경험해보신분 계세요?! 양수인지 제가 출혈때매 예민해서 그런건지 느껴지는게 둘째때는 참 많네요,, 둘찌는 뱃속에서 너무 잘놀고 있는게 말예요ㅠ

댓글

2

  1. 저도 첫째 별 이슈없고 이번엔 변기에 폭풍하혈 하고 응급실가고 난리 아니었는데 아기 잘있었어요. 갈색혈도 계속 비치다가 자궁피고임 없다는 소견듣고 이제 안비치긴하네요. 안심은 안되시겠지만 막달까지 하혈하시다 낳는분도 꽤 계시더라구요. 그나마 아기가 크면서 큰 소견 없으면 하혈해도 큰 문제 없을듯 해요. 많이 걱정되시면 병원 좀 더 자주가셔서 확인하는게 좀 더 안심은 될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아 정말용ㅠㅠ 길게 하시는분도 계시네용 저도 그래서 너무 출혈이 양이 이제 슬슬 좀 많이 나온다 싶으면 쪼르르 가게되는거 같아요 다행히도 애기는 건강하다구 해서 안심하구 있어요ㅎㅎ 저도 곧 멈출날이 오겠죠?!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혹시 저처럼 이러신 분도 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