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캐나단데.. 12주고요 전 임전당이라 제가 먼저 임당 검사하고 싶다고 해서 재검 나왓어요 ㅠ 담주에 할건데 아마 백퍼일거라 생각중입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결과
이제 14주차인데 벌써 임당이라네요 ㅡㅡ 초기라서 관리를 잘해야된다는데,,, 혹시 임당결과 소식들으심분 또 계신가요??
댓글
9

애구 ㅠ 지금부터라도 관리 잘하면 괸찮데요~ 식단관리가 중요한듯요

네 식단 어떻게 먹어야할지 공부가 필요할것 같아요 ㅠ
저7주에 산전검사에서 높게나와 지금 15주 임당확정받아 관리중이에여...!!

식단관리도 보통일이 아닌가같드라그요 ㅠ 화이팅 !!!
저도 호주에 있는데.. 6주쯤에 당수치 좀 높게 나왔다고 해서 11주에 병원에 가서 임당 교육받고 하루에 4번 혈당체크하면서 지내다 식단으로는 혈당이 안 잡혀서 병원가서 인슐린교육 받고 이번주부터 인슐린주사 놓고 있어요 입덧이 심한편이라 먹을 수 있는 게 많이 없는데도.. 어쩔땐 조금 먹어도 혈당이 올라가서요

에구 ㅠㅠ 얘기들어보니 한국사람들이 임당이 많다드라구요 병원서 ㅠ 입덧도 힘들텐데 . 힘내요 !!!!
네 호주는 피검사처음해서 수치가 높으면 12주에 다시검사해요 ㅠㅠ 한국은 아직 검사시기가 아니지요?
헐 어케 벌써 임당결과가 나오죠 ? 피검사해서 그럴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