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마세요.. 저는 병원에서 피검 수치를 잘못 알려줘서 2주정도 원래 먹어야하는 치수보다 고용량으로 먹었었어요. 물론 병원에서 잘못알려줬다고 하면서 갑상선약은 호르몬 보충제이고 모자른것보다 낫다며 아무 문제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갑상선약 복용중인데 모르고 2알 먹었어요 ㅜㅜㅠㅠ
임신 15주차 산모입니다 ㅜㅜ 갑상선 수치가 넘 높아서 약 복용중인데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먹어놓고 또 방금 모르고 한알 더 먹은거에요 ㅠㅠㅠㅠ 두알 먹어도 괜찮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은 안먹을까봐요 ㅠㅠㅠㅠㅠㅠㅠ넘 걱정되네요
댓글
1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