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실업급여ㅜㅜ

안녕하세용!! 실업급여때문에 머리아파죽겠어여ㅜㅜ 제가 곧 퇴직하는데 과장님이 계약만료로 해주신다고하셔서 실업급여신청이 가능한데 알아보니 임신중에는 실급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알아보고있던차에 맘카페 봤더니 다들 임산부여도 그냥 다 받았다고 하시더라구요? 연장해서 낳고나서 받을수도있다는데 그거는 절차도 복잡하고 서류 하는것도 많다고 하더라구요ㅜㅜ 솔직히 저도 그냥 바로 받고 끝내고싶은 생각인데 걸리면 또 큰일이니까능,, 혹시 임산부인데도 그냥 다 받으신분 계신가욤ㅜㅜ??

댓글

9

  1. 저도 어제 1차 실업인정받았는데요~ 첫날 상담받을때 ‘임신했는데 부정수급 걱정된다’ 물어보니까 구직의사만 있으면 된다면서 본인 선택이라고 했어요~

  2. 저도 그냥 신청하려다가 불안해서 가서 물어봤더니 모든 임산부가 구직활동 할수없는게 아니기 때문에 구직의사있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그렇다더라구요!!! 아예 안된는건줄알았는데ㅠㅠ된다고해서 신청하려구용ㅎㅎ

  3. 제가 알기론 임신중에도 구직의사있으면 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당:)

    1. subcomment icon

      정보 감사합니당ㅎㅎ

  4. 저는 임신중인거 따로 안말하고 받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거의 다들 그러신거같더라구용ㅎㅎ저도 그래서 끝나면 그렇게 하려구용 ㅜㅜ나중에 받으려면 서류절차도 복잡하다고해성 ㅜㅜ

  5. 임신중에는 실직도 안되나보네요 ;;;;

    1. subcomment icon

      된다고 하더라구용ㅎㅎ!! 제가 잘못알았나봐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실업급여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