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일욜에 범죄도시2 보고왔어요ㅎㅎ 15주인데- 좀 잔인한 장면 나올거 같으면 남편 팔에 매달려서 모자로 얼굴가리고(눈 가릴 용도ㅋ), 남편이 귀 막아줬어요 ㅋㅋㅋ 중간에 마동석 특유의 웃음포인트 있어서 관객들이랑 같이 웃으면서 재미있게 봤네요 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범죄도시 볼껀데..
지금 14주차되었는데 신랑이랑 다음주에 범죄도시2 영화를 보러가기로했는데 영화에 욕이 많이 나오다보니 태아가 들을까 걱정이내요 구냥 닥터스트렌지를 봐야할까요..?ㅠ
댓글
11
닥스2 봤는데 거의 호러예요 ㅋㅋㅋ 보면서 헉 애기한테 안좋으면 어쩌지 하면서 다 봤네요
16주부터 듣는대요.. ㅎㅎㅎ. 14주부터는 엄마감정을 공유한다고 글에서 봤어요. 영화 재밌게보면 애기도 즐거울거예용ㅋㅋㅋㅋ전 영화많이봐욬ㅋㅋㅋㅋㅋ
전 출산후 보려구요 ㅠㅠ 닥터도 영화관에서 보고 몇번 깜짝 놀랐어요 ㅠ
전혀 괜찮을거같아요ㅎㅎㅎㅎ 엄마가 재밋게보면 그게 태교래요! 좀비영화랑 공포영화로 태교하는 친구들 많이 봣습니다ㅎㅎ

2222 엄마가 재밌으면 괜찮댔어요 ㅎ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