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가락 진짜 심쿵이네요 ㅠ 너무 귀여워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2일 딸이래용!! 👶🏻💗

정기검진 날이 아니었는데, 하루 이틀 정도 오래 앉아있었더 배에서 열이 나더라구요 ㅠㅠ 아마 날씨가 더워진 탓이겠죠 ㅋㅋㅋ 초보 엄마는 무서워서 선생님 체크도 받을 겸 병원에 갔는데!!!! 조심스럽게 성별을 여쭈니 분홍색이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_< 사실 아들, 딸 가리는 것 없이 둘다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성별이 나오고 나니 더 모성애가 생기는 기분이고 더 애착가는 기분이에요!! ㅋㅋㅋㅋ 다른 분들도 그러시겠죠?? ㅋㅋㅋ 이제 옷 실컷 살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사진은 ㅋㅋㅋ 초음파로 본 애기 발가락 입니다 ㅋㅋㅋ 언제 저렇게 많이 컷는지 그냥 대견해욥
댓글
6

히히 손가락은 주먹을 쥔 모습만 봤는데 발이 쑥 내밀어 줬어요!! 🐻❄️🐻❄️
부러워용 저도 14주차 맘 성별 알고 싶은데..!! 17주 예약이라 빨리 그날만 오길 기다리고 있네요 홍… 안 그래도 요즘 성별 잘 알려주는데 가서 물어볼까 생각도 하고 있는데 갈까봐요!!

저도 12주에 갔을땐 답변 못듣고 ㅋㅋㅋㅋ 17주 예약이었는데, 어제 다녀오길 잘 한 것 같아요!! 속이 너무 시원하고 하루종일 기분 좋았어요!!
우아발너무귀여워요!!!!! 딸축하드립니당😆

꺄아 감사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