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온몸이 아프네요 ㅡㅡ 좀 움직인 다음날은 더더 ㅎㅎ 체력이 바닥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리 아프신분들 계신가요?
앉아있다가 일어나거나 그냥 갑자기 서있을때 다리에 뭔가 찡- 하는 느낌..? 이런게 자꾸 나는데 이것도 임신때문인걸까요... 방금 양치하다가 양쪽다리에 찡- 해서 악소리도 안나고 쥐난거랑 조금 다른느낌의 뭔가 찡하고 기분더러운느낌 ... 다리가 내다리 아닌거같곸ㅋㅋ ㅠㅠㅠ 아게 금방 풀리긴 하는데... 뭔가 무섭네요ㅠㅠ 저만 이런가요...
댓글
4
저는 손목이 그랬어요 ㅠㅠ
저는 잘자다가 한번씩 내 다리가 아닌 것 같이 힘이 쫙~빠지는 느낌때문에 잠설친 적이 많아요ㄷㄷㄷ 그러려니하고 넘겼는데 신경쓰이네용
전 약간 시린느낌이 들어요ㅠㅠ 발목이랑 무릎이.. 임신전에는 비오기 전에 다리가 아팠어서 내일 비오려나 날씨 찾아보면 맑고...아무래도 임신때문에 그런것 같아서 몸 따뜻하게 하려고 노력해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