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저도 어제 그래서 네이버 폭풍검색해봣는데ㅜㅜ 저는 왼쪽 아래가 콕콕이라ㅠㅠ 저도 딱 13주인데 병원가야되나 엄청 걱정중이거든용ㅜㅜ 근데 보니까 가서 애기잘놀고있나 확인하고 그러는게 좋다고해서 전 오늘이나 낼 가볼생각이에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 배통증?
이제 13주차 접어들었어요! 근데 이전에는 콕콕 정도의 배통증이었는데 콕콕이 아닌 푹푹? 같은 느낌의 배통증이 생기네요ㅜㅜ 자다가도 배가 사아악 아파서 윽 하는 소리가 날정도? 입니다.ㅠㅠ 이시기에 배통증 있다곤 하는데 어느정도가 적정한건지 모르겠어요ㅠㅠ 병원을가봐야할까요?ㅠㅠ
댓글
14

역시나 병원을 가보는게 제일 좋겠죠?ㅠㅠ 12주차에 병원다녀와서 다녀온지 얼마안됐는데 또가도되나? 싶은생각도 들어서 고민했었는데..
저는 11주부터 그랬어요ㅜㅜ 애기가 주수보다 5일이 커서 그런지 14주 진입까지 그러고 이젠 괜찮아유

애기가 주수보다 크면 더 그런가요? 저두 12주차에 검사받으러갔더니 애기가 주수보다 크다했었거든요ㅠㅠ
왁 저도 그래요 13주차 들어오자 마자 그러는데 임신 13주차 증상인가 봐요!! 네이버에 임신13주 하면 바로 배통증 뜨네용 ㅠㅠㅠ

저두 네이버 검색하고 배통증 보구 이게 정상인가? 했지만 얼만큼아픈게 정상인건가 싶기도하고ㅋㅋㅋㅠㅠ초보엄마라 하나부터열까지 다 걱정이네요

ㅠㅠ 마쟈요 어느정도 간격으로 아픈거지 콕콕이지 콱콱이지 땡기는것도 있나 허리도 아픈거 같구 사르르 아파도 되나..? ㅋㅋㅋ 하면서 ㅜㅜ 초산이라 더 그런거 같아요 ㅠㅠ

그래도 저만 이런고민하는게 아니라서 뭔가 위안이되네요ㅠㅠ
헉 저도어제밤부터 그랫어요! 귀요미님처럼 오른쪽 난소?골반? 이 푹푹 !!!ㅜㅜ

이게 또 오랫동안 아픈건 아니지만 간격을 두고 아프니까 걱정이되더라구요ㅠㅠ 완전 초보엄마라서 걱정만 늘어갑니다.

맞아요맞아요!! 저도 그래서아침에 출근하면서 이거병원을 가야하나? 생각했어요 저도 초산이라ㅠㅠ

저두ㅜㅜ 병원을 가야하는건가? 고민하고있어요
들어오자마자 제가 쓴글인줄알고 깜짝 놀랏네요 저는 골반? 난소? 그쪽이 진짜 땅기고 아파서 자세도 못바꾸고 끙끙앓아요 ㅠ.!

자다가도 골반쪽이 땡기는것같구 걷는것도 힘들어지구ㅠㅠ 이게 정상인가싶어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